간식으로 먹은 삼양 까르보 불닭볶음면 한정판



삼양에서 출시된 불닭볶음면이 많은 인기를 누려

불닭볶음면의 까르보나라 버전인

까르보 불닭볶음면이 한정판으로 출시됐습니다.


사실 나온지 꽤 됐고 사놓은지도 꽤 됐는데

이제서야 간식으로 한번 먹어보게 되었네요.











제가 매운 것을 잘 못먹는 편인데

불닭볶음면이 매워서 이것도 매울거 같아

물을 좀 덜 빼고 비빈다고 비볐는데

비비고 보니 물을 너무 안뺐나 싶었네요.


불닭볶음면은 완전 새빨개서 딱 봐도 엄청 맵겠다 싶었는데

까르보 불닭볶음면은 덜 빨개서 덜 맵겠다 싶었습니다.








이걸 먹어보니 확실히 덜 매운데 물까지 덜 빼서 안맵더라구요.

맛은 딱 그게 떠오르더라구요.


제가 군대에서 경계 근무 다녀온 후

까르보나라와 치즈볶이를 섞어서 먹곤 했는데요.

딱 그 맛이 떠오르더라구요.


간식으로 먹기에 꽤 괜찮은 것 같은데

한정판이라는게 아쉽네요.

미리 좀 사둬야 되나...

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