락앤락 프로쉐이커 690ml 쉐이커통/물통 구입



운동하면서 물병 혹은 단백질 보충제 쉐이크통으로

쓰기 위한 물통을 이번에 하나 구입했는데요.


락앤락 프로쉐이커인데요.

용량은 690ml 검은색으로 구입했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690ml의 용량이라 매우 크지도 작지도 않는

운동하러 다닐 때 가지고 다닐때 적당한 크기라 생각됩니다.

경우에 따라서는 좀 크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.


물통 앞면에는 프로쉐이커 문구가

그리고 뒷면에는 용량을 잴 수 있는 표시가

새겨져 있습니다.














예전에 가지고 있던 쉐이커통은

닫는 곳이 3개였는데 이 통은 4개라서

내용물이 새는 것에 더 안전할 것 같네요.














단백질을 보다 더 잘 섞을 수 있게

안에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











물통에 구멍이 하나 달려 있어서

여기에 줄을 달아서 들고 다닐 수도 있겠네요.








물통 안 쪽 모습입니다.

안쪽은 특별한 건 없습니다.











용량은 690ml 이지만

눈금은 500ml까지만 새겨져 있습니다.







요즘 자전거도 자주 타고 헬스도 가끔 하는 편인데

물통 대용에 보충제 쉐이커 통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제가 먹는 단백질 보충제가 잘 섞이는 편이여도

그냥 물통에 넣고 흔들면 잘 녹지 않는데

이 통을 이용해 섞어보니 잘 섞였습니다.


물통도 새로 샀고 이 물통을 자주 사용한다면

운동을 자주 한다는 의미일테니

물통을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

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.

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